반응형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KMtQ1




퍼시픽 시그널에서 헬기를 타는 건 일상이 되었습니다만.


플레이어 4명이 모두 타는 경우는 거의 없죠ㅋㅋㅋ

 


작전명 시그널

적을 모두 쓸어버리고 에비를 구출한다.


"여기는 로미오 폭스트롯, Shall we dance?"


미션 스타트


4대나 모이니 장관ㄷㄷㄷ


처음에는 주차 공간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충분합니다.


의도하지 않았는데 섬라인에 따라 정렬된 헬기들


거~ 죽기 딱 좋은 날씨네


태양권!


"나무와 '콩'들을 모두 쓸어버리겠어!"



"아침에 맡는 네이팜 냄새처럼 좋은 건 없지."

"왜냐면 이게 바로 승리의 냄새야!"


"(니들이) 집에 갈 방법은 두가지다. 죽거나 승리 했을때."


인증샷 타임!


헬기 이륙 준비 완료.


4대중 한대가 증발했습니다.


아마 최대 이용가능 헬기가 3대가 아닌가 추측중



이륙!


아침부터 안개가 짙어서 스샷 찍는 맛이 별로네요.


닭 쫓던 개 지붕 바라보는 격


이쯤되니 경찰들은 아예 따라오지도 못하고


전원 헬기를 탑승하고 있으니 경찰헬기도 안나오네요. 따돌릴 필요도 없이 쉽게 클리어


퍼시픽-시그널 헬기 3대이상으로 플레이하는 거


재미있네요ㅋㅋㅋ




마지막은 포스터 스타일 연출샷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