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들어오면 항상 품절되는 인기 도시락 백종원 한판 도시락을 먹어봤습니다.


▲ 같이 구매하면 블루에이드와 푸딩을 증정합니다.


▲ 오픈!


▲ 반찬은 총 10가지로 되어있고 냄새가 정말 좋네요


▲ 각 반찬에 대해서는 밑에서 자세히 서술하겠습니다.


▲ 첫타자는 닭고기 튀김(가라아게)입니다.

식감은 뭔가 스폰지같은 느낌인데 신기하게 닭고기 맛이 납니다.

콩고기를 먹었을 때와 같은 충격을 받았네요.

(분명 고기가 아닌데 고기 같은?)


▲ 갈비산적

부드럽고 소스가 정말 맛있네요. 냉동식품 [너비아니] 같습니다.


▲ 치킨카스

뭔가 스펀지와 닭가슴살이 섞인 식감인데 확실히 고기맛이 납니다.

진짜 고기인지 아닌지 아리까리 하네요.

 

▲ 돈불고기

이건 두말할 필요없이 고기식감에 불고기맛 맛있습니다. 존맛!


▲ 볶음김치

이건 라면에 나오는 볶음김치 같은 맛이었습니다.

(볶음김치라면이라던가 오모리 김치찌게 라면 같이)


▲ 정체를 가늠하기 힘든 나물(시래기?시금치?)

그냥 평범했습니다. 오히려 짠 음식이 많이 분포한 도시락이라서 

이런 싱거운 나물은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다.


▲ 오뎅볶음

평범한 오뎅볶음이었습니다. 다만 어묵향이 좀 약해서 맛보다는 식감으로 먹은 느낌


▲ 감자볶음

이것도 적당히 싱거운 편이라 다른 반찬에 곁들어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 계란말이

이렇게 맛좋은 계란말이는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의외의 복병이었습니다.


▲ 햄구이(추억으 소세지)

처음에는 싸구려 옛 밀가루 햄인줄 알았는데

스팸류의 통조림 햄이네요. 맛은 스팸보다는 런천미트에 가까운 맛이지만

맛있었습니다.




총평


3000원대의 도시락 치고는 확실히 좋은 가성비를 지닌 도시락

한솥도시락은 긴장해야 할 듯 하다.

다만 짠 반찬의 양에 비해 밥이나 몇몇 나물은 양이 적다.(호불호가 갈릴듯)


(5/6)

★★★★


추천 대상


갑자기 한식이 먹고 싶은데 요리 할 실력이 없는 자취생 및 솔로분들

반응형

+ Recent posts